MEDIA 랜더스 소식

SSG랜더스, ‘라인프렌즈(LINE FRIENDS)’ 2차 협업 상품 출시 및 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 6월 25일(화), IPX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로 디자인된 2차 협업 상품 출시- 이어 6월 26일(수) 오프라인 이벤트 ‘라인프렌즈 데이’ 진행해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준비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2차 협업 상품을 출시하며, 6월 26일(수) KT위즈와의 홈경기에 ‘라인프렌즈 데이’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양사는 5월 24일(금) 1차 협업 상품을 출시해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에 2차 협업 상품 공개와 함께 라인프렌즈 브라운(BROWN)과 팬들이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먼저 이번에 공개될 2차 협업 상품은 유니폼(스카이블루 컬러), 야구점퍼, 후드티, 캐릭터인형, 티셔츠, 가방, 그릇&스푼 세트로 구성됐다. 온라인 판매는 6월 25일(화) 16시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SSG랜더스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오프라인에서도 같은 시간에 야구장 1층 3루 쪽에 위치한 ‘SSG랜더스-프렌즈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이어 6월 26일(수) 진행되는 ‘라인프렌즈 데이’에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로 무뚝뚝한 표정이 매력인 ‘브라운’이 야구장을 찾아온다. ‘브라운’은 이날 경기전 시구에 참여해 멋진 야구 실력을 보여줄 예정이며, 이후 SSG의 마스코트 ‘랜디’와 함께 야구장 곳곳을 누비며 관람객들과 열띤 응원을 함께할 예정이다.더불어 이닝 간 이벤트로 라인프렌즈와 관련된 퀴즈와 댄스타임이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해 정답을 맞힌 관람객에게는 이번 2차 협업 상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날 ‘SSG랜더스-프렌즈샵’ 매장 옆에 위치한 셀프사진관 ‘랜픽 스튜디오’에서는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적용된 스페셜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한편, 1차 협업 상품으로 출시된 유니폼은 출시와 함께 온·오프라인 모두 준비된 물량이 모두 판매됐으며 추가 생산에 들어가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4.06.18

SSG랜더스, 이마트와 함께 ‘이마트 패밀리 데이’ 실시

- 주말 3연전 동안 관람객들이 이마트 인기 입점 브랜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마련- 경기당 1만개의 ‘노브랜드 미네랄 워터’ 증정,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패밀리 티 배팅’ 게임 운영- 3연전 동안 선수단은 팬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디자인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이마트(대표이사 한채양)와 함께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실시한다.양사는 이번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맞아 이마트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먼저, 야구장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는 이마트의 대표 입점 브랜드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마트 패밀리 부스’가 설치된다. 이곳을 찾은 관람객들은 식료품, 음료수, 구강청결제 등 다양한 제품 체험과 함께 선물을 받을 수 있다.또한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는 ‘패밀리 티 배팅’ 게임이 마련됐으며, 게임 결과에 따라 당첨자에게 ‘캠핑용 웨건’, ‘랜더스 이마트 스페셜 티셔츠’, ‘최정 선수 키링’ 등이 증정된다.이어 야구장에서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맞아 다양한 선물이 마련됐다. 야구장 프론티어 게이트, 스타벅스 게이트, 도드람 게이트, 3번 및 7번 게이트에서는 경기당 1만명에게 ‘노브랜드 미네랄 워터’가 증정된다. 이어 외야 패밀리존, 홈런커플존 좌석은 ‘이마트 홈런존’으로 지정돼 SSG 선수가 해당 구역에 홈런을 기록할 시 추첨을 통해 관람객에게 경품을 제공한다.더불어 선수단은 3연전 동안 ‘이마트 패밀리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출전한다. 이번 유니폼은 특별히 팬 공모전을 통해 디자인이 선정됐으며, 이마트의 시그니처 컬러와 일렉트로맨 마스코트 디자인이 적용됐다. 가격은 어센틱 14만9천원, 친환경 11만9천원이다.한편, 21일(금)에는 ‘이마트 패밀리 데이 스페셜 유니폼’ 디자인 공모전 우승자가 시구에 나서며, 22일(토)와 23일(일)에는 이마트 임직원이 시구·시타·시포에 참여한다.
2024.06.16

SSG랜더스, 대한항공 점보스와 함께 공동 기부금 전달

- 13일(목), 연고 지역인 인천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대한항공-이마트’ 공동 기부금 전달- 양사가 지금까지 적립한 1,126만원을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에게 전달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6월 13일(목)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의 홈경기에 앞서 대한항공과 이마트의 공동 기부금 전달식을 실시했다.대한항공과 이마트는 각각 인천지역을 연고로 하는 대한항공 점보스와 SSG의 모기업으로 2021년부터 연고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공동 기부 캠페인을 펼쳐왔다.올해로 4년째를 맞이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양사는 SSG의 정규시즌 투수의 탈삼진 1개당 2만원을, 대한항공 점보스 선수의 서브 에이스 1개당 10만원의 금액을 기부금으로 적립했다.SSG는 3월 14일(목)부터 6월 6일(목)까지 각각 탈삼진 278개, 대한항공 점보스는 23년 11월 30일(목)부터 올해 3월 31일(일)까지 서브에이스 57개를 기록했으며, 이번 전달식을 통해 그동안 적립된 총 1,126만원의 기부금이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전달식은 캠페인 내용 소개,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됐으며, SSG 조병현 선수와 대한항공 곽승석, 김규민 선수,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박용훈 사무처장이 참석했다.한편, SSG는 이날 ‘인천 프로스포츠 콜라보 데이’를 맞아 ‘대한항공 점보스 데이’를 실시했으며, 대한항공 점보스의 곽승석, 김규민 선수의 시구 및 시타를 포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2024.06.13

SSG랜더스, 소속 선수 4명 방출 통보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SSG)는 13일(목) 투수 김주온, 정성곤, 유호식 선수와 포수 김건이 선수에게 방출을 통보했다.SSG는 4명의 선수와 면담을 통해 방출 의사를 전달했다.※ 방출 명단(총 4명) - 투수(3명) : 김주온, 정성곤, 유호식 - 포수(1명) : 김건이
2024.06.13

SSG 김광현, 야구 꿈나무를 위한 ‘KK 드림업 프로젝트’ 진행

-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미래의 야구 꿈나무 481명을 초청해 꿈과 희망의 장 마련- 인천지역 유소년 야구부 20개 팀과 함께 야구장 투어, 경기 관람, 특별한 선물 제공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의 김광현 선수가 한국 야구의 미래인 유소년 선수들을 위한 ‘KK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김광현 선수는 ‘KK 드림업 프로젝트’를 통해 유소년 야구 선수들을 야구장에 초청할 예정이며, 직접 야구장 투어를 인솔하고 기념사진 촬영과 미니 팬미팅의 시간을 보내는 등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본 프로젝트는 6월 11일(화)부터 시작됐으며 인천지역 유소년 야구부 20개 팀의 총 481명이 이번 시즌 동안 9번에 걸쳐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할 예정이다.먼저, ‘KK 드림업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프로그램은 김광현 선수와 유소년 선수들의 ‘미니 팬미팅’이다. 많은 야구 꿈나무들의 롤모델로 꼽히는 김광현 선수에게 유소년 선수들이 직접 질문을 건네고 조언을 들을 수 있다.다음은 ‘야구장 투어’ 프로그램으로 김광현 선수가 직접 인솔에 참여해 선수단 덕아웃과 그라운드를 소개한다. 유소년 선수들은 실제 프로 선수들이 경기를 준비하고 생활하는 공간을 체험해보며 꿈을 키워 나갈 예정이다.이어 김광현 선수와의 ‘기념사진 촬영’과 ‘사인회’ 또한 마련돼 유소년 야구 선수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유소년 야구 선수들이 건강하게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부상방지 교육’이 진행된다. 이후 선수들은 김광현 선수가 준비한 ‘노브랜드 버거’와 함께 경기를 관람한다.김광현 선수는 “유소년 야구는 한국 프로야구의 발전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이다. 나도 어린 시절 좋아하는 프로 선수를 롤모델로 삼으며 야구 선수의 꿈을 키웠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유소년 선수들이 프로의 꿈을 이어 나가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그리고 꼭 다치지 않고 즐겁게 야구를 했으면 좋겠다”고 희망을 밝혔다.한편, 김광현 선수는 21년에도 ‘KK 위닝 플랜’ 프로젝트로 인천지역의 초등학생 1학년 모두에게 ‘KK 드림 기프트’를 선물하는 등 야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한 바 있다.    
2024.06.11

SSG랜더스, 도드람한돈 5월 MVP에 문승원, 에레디아 선정

- ‘도드람한돈 월간 MVP’ 운영해 선수단 격려 및 지역사회를 위한 기부활동 실시- 5월 MVP에 투수 문승원 선수와 야수 에레디아 선수 선정해 각 100만원의 시상금 전달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가 ㈜도드람푸드(대표이사 임채권, 이하 도드람)와 함께 도드람한돈 5월 월간 MVP로 문승원과 에레디아 선수를 선정했다.도드람과 SSG는 지난 시즌부터 ‘도드람한돈 월간 MVP’ 프로그램을 운영했으며, 월간 성적이 가장 뛰어난 투수와 야수에게 시상금을 전달하고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이번 5월 MVP에는 투수 문승원, 야수 에레디아가 선정됐으며, 도드람양돈협동조합의 박광욱 조합장이 두 선수에게 각 100만원의 시상금을 전달했다. 더불어 선수들이 받은 시상금 중 각 25만원씩 총 50만원과 도드람이 같은 금액인 50만원을 더해, 총 100만원을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기부금으로 적립한다.문승원 선수는 5월 한 달간 10경기에 등판해 8세이브를 기록하며 해당 부문 월간 리그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이어 12 2/3 이닝 동안 단 3실점에 그치며 팀의 승리를 지키는데 크게 기여했다.이어 에레디아 선수는 5월 동안 24경기에 출전해 36안타 3홈런 21타점의 성적을 거뒀으며, 타율 0.387을 기록하며 월간 팀 내 타율 1위로 타선을 이끌었다.MVP로 선정된 문승원 선수는 “승리가 필요한 순간 등판해 팀의 승리를 지켜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좋은 경기력을 선보여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으며, 에레디아 선수는 “지난 한 달 좋은 성적을 거두고 팀에 보탬이 될 수 있어 만족스럽다. 또한 야구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어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한편, SSG와 도드람은 지난해 ‘도드람한돈 월간 MVP’ 시상금으로 적립한 600만원의 기부금을 인천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의 식사 반찬을 위해 기부한 바 있다.
2024.06.07

SSG 추신수, 유니폼 자선 경매 ‘Keep the Choo’ 프로젝트 진행

- 추신수, MLB 데뷔 및 아시아 선수 최초 3할-20홈런-20도루, 한국인 야수 첫 올스타 등 기념비적인 유니폼 자선 경매 실시- 구단 공식 앱에서 경매 실시하며, 수익금 전액은 연말 사회공헌활동에 쓰일 예정- 7일(금), 추신수의 ‘MLB 데뷔 시즌 유니폼 2종’으로 첫 번째 경매 실시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의 추신수 선수가 마지막 현역 생활을 기념하는 ‘Keep the Choo’ 프로젝트를 통해 특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간다.추신수 선수는 올시즌을 끝으로 23년간의 프로 생활을 마감하고자 은퇴를 결정했으며, 그동안 받았던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팬 서비스와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왔다.그 일환으로 추신수 선수와 구단은 이번 ‘Keep the Choo’ 프로젝트를 공동 기획했으며, MLB 시절을 포함해 선수 생활 동안 자신이 입었던 유니폼을 자선 경매에 내놓을 예정이다. 이어 경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올시즌 종료 후 사회공헌활동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경매 예정 물품은 ‘MLB 데뷔 시즌’, ‘아시아 선수 최초 MLB 3할 - 20홈런 - 20도루 달성 시즌’, ‘한국인 야수 사상 첫 MLB 올스타 선정’ 등 추신수가 각종 대기록을 달성했던 시기에 입었던 유니폼이다. 그동안 추신수 선수가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있었으나,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구단에게 경매 물품으로 흔쾌히 전달했다.‘Keep the Choo’ 프로젝트의 첫 경매 물품은 추신수 선수의 ‘MLB 데뷔 시즌 유니폼 2종’이다. 경매는 7일(금) 오후 4시부터 11일(화)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SSG의 공식 어플리케이션 ‘SSG Landers’ 내 ‘랜더스 옥션’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추신수 선수는 “이번 자선 경매 물품은 개인적으로 큰 의미가 담겨 있는 유니폼들이다. 소중한 순간들을 함께했던 유니폼인만큼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과 그 의미를 나누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 더불어 경매 수익금이 지역사회를 위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면 좋겠으며, 팬 여러분들도 많이 참여하셔서 좋은 뜻에 동참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한편, 추신수 선수는 이번 프로젝트 외에도 매 경기 종료 후 착용했던 유니폼을 팬에게 선물하는 ‘Get the Choo’ 이벤트와 좌석 구매 고객이 추신수와 미니 팬 미팅을 갖는 ‘추신수 존’을 운영해 판매 수익금을 기부하는 등 뜻깊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24.06.07

SSG랜더스, ‘인천 프로스포츠 콜라보 데이’ 진행

- 11일(화)부터 13일(목)까지 인천 연고 프로스포츠구단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시구 행사 준비- 프로배구 ‘흥국생명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 ‘대한항공 점보스’와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 참여- 인천 연고 프로스포츠구단과 협업해 지역 스포츠 문화 활성화 도모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 이하 SSG)는 11일(화)부터 13일(목)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KIA타이거즈와의 주중 3연전을 맞아 ‘인천 프로스포츠 콜라보 데이’를 실시한다.이번 행사는 SSG를 포함해 인천을 연고로 하는 프로스포츠 구단들이 함께 콜라보 이벤트를 추진해 연고지역의 스포츠 관람문화를 활성화시키고자 기획됐다.이에 SSG는 주중 3연전에 타 종목 프로스포츠 3개 구단을 인천SSG랜더스필드로 초청한다. 11일(화)에는 프로배구 여자부 ‘흥국생명배구단 핑크스파이더스(이하 흥국생명)’, 12일(수)에는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 ‘13일(목)에는 프로배구 남자부 ‘대한항공 점보스(이하 대한항공)’가 방문할 예정이다.먼저, 11일(화) ‘핑크스파이더스 데이’에는 경기 전 흥국생명의 ‘김미연’, ‘김다은’ 선수가 시구 및 시타자로 참여한다. 이어 경기 중에는 흥국생명과 관련된 이닝간 퀴즈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정답자에게는 흥국생명의 ‘홈 유니폼’과 ‘사인볼’이 제공된다.12일(수)은 ‘인천유나이티드 데이’로 꾸며지며, ‘천성훈’, ‘문지환’ 선수가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 이날 야구장을 방문하여 SSG 공식 어플리케이션으로 '체크인'을 완료한 유료 멤버십 가입자를 전체를 대상으로 인천유나이티드의 '24시즌 홈경기 입장권 3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이닝간 이벤트를 통해 인천유나이티드의 ‘홈 또는 원정 유니폼’을 포함한 구단 상품이 증정된다.마지막으로 SSG는 ‘대한항공 점보스 데이’를 13일(목)에 실시한다. 대한항공의 ‘곽승석’, ‘김규민’ 선수가 시구 및 시타에 참가하며, 이닝간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대한항공 우승 기념 티셔츠 및 모자’와 ‘사인볼’을 제공한다.이와 함께 ‘대한항공 점보스 데이’에는 SSG의 모기업인 이마트와 대한항공의 공동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된다. 이마트와 대한항공은 2021년부터 인천지역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기초생계비와 교육비를 지원하고 있었으며, 이날 양사는 전달식을 통해 4년간의 기부 동행을 이어간다.한편, SSG는 이번 ‘인천 프로스포츠 콜라보 데이’를 포함, 향후 다양한 스포츠 이벤트를 기획해 인천 지역의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 힘쓸 예정이다.
2024.06.0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SSG
이마트
신세계
신세계 TV 쇼핑
스타벅스
emart에브리데이
스타필드
신세계 L&B
Emart24
신세계 인터내셔날
신세계 푸드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사이먼
신세계 건설
신세계 센트럴 시티
조선호텔
G마켓
신세계 I&C
W CONCEPT
티켓링크
한국경제신문
키노톤
대한항공
현대카드
도드람한돈
하이트진로
로켓(세방전지)
바바리안 모터스
신한은행
한길안과병원
마인드 치과
포카리스웨트
가천대길병원
Shell
연수구
플러스병원
국제바로병원
셀렉스
다이나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