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랜더스 소식
SSG랜더스, 요기요와 F&B 파트너십 체결, 구장 내 ‘포장 서비스’ 입점 등록일 2025.03.19 조회 1692

-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F&B 파트너십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관람 환경 제공

- 요기요 또는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 ‘SSG Landers’ 통해 좌석에서 주문 후 음식 수령 가능


SSG랜더스(김재섭 대표이사, 이하 SSG)가 2025시즌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와 F&B 파트너십을 맺고 인천SSG랜더스필드 내 식음료 매장에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확대한다. 


SSG는 지난해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줄 서지 않는 매점, ‘스마트오더’ 앱 서비스를 출시한 바 있다. 올해는 지난해 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요기요와 F&B 파트너십을 통해 ‘포장 서비스’를 입점 운영한다.


먼저 ‘포장 서비스’는 기존 ‘스마트오더’를 대신해 운영되며,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한 관람객들이 식음료 매장 앞에서 장시간 대기할 필요 없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주문부터 결제까지 가능한 서비스다. 단, 일부 매장은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2025시즌 개막전인 22일(토) 두산베어스전부터 오픈 되며, 멤버십 게이트 입장 시간(주중 2시간 전, 주말 2시간 30분 전)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인천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한 뒤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SSG랜더스 배너’가 생성된다. 이후 카테고리에 접속하면 다양한 매장의 픽업 주문을 할 수 있다.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에서도 연동이 가능하다.


이와함께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에는 관람객들이 야구장 인근의 다양한 맛집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야구장 맛집’ 카테고리가 새롭게 추가된다.


이밖에도 야구장 외부 매장에서 배달 주문한 음식을 받을 수 있는 ‘배달 픽업존’도 ‘요기요 배달 픽업존’으로 개편돼 더 편리하게 배달 음식을 찾고 받을 수 있게 됐다.


한편, SSG는 이번 파트너십을 비롯해 관람객들이 더욱 쾌적하고 즐겁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SSG
이마트
신세계
신세계 TV 쇼핑
스타벅스
emart에브리데이
스타필드
신세계 인터내셔날
신세계 푸드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사이먼
신세계 센트럴 시티
조선호텔
G마켓
신세계 I&C
티켓링크
한국경제신문
키노톤
대한항공
현대카드
도드람한돈
하이트진로
CJ대한통운
올리브영
요기요
강화군
신한은행
로켓(세방전지)
바바리안 모터스
강화군
한길안과병원
연수구
포카리스웨트
Shell
플러스병원
국제바로병원
셀렉스
티빙
다이나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