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랜더스 소식
SSG랜더스, 2025 KBO 준플레이오프 승리 기원 시구 진행 등록일 2025.10.08 조회 931

- 9일(목) SSG 배우 최현욱, 10일(금) 개그맨 김원훈 승리 기원 시구 참여

- 2025 KBO 준플레이오프 1·2차전에 경기당 포스트시즌 응원 타월 1만장 배포


SSG랜더스(대표이사 김재섭, 이하 SSG)가 오는 10월 9일(목)과 10일(금),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2025 KBO 준플레이오프 1·2차전을 맞아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9일(목) 1차전 시구는 배우 최현욱이 맡는다. SSG의 열혈 팬으로 알려진 최현욱은 지난해 정규시즌 홈경기에서도 강속구 시구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현욱은 “SSG의 오랜 팬으로서 뜻깊은 자리에 시구자로 서게 되어 영광이다. SSG의 선전을 기원하며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0일(금) 2차전 시구는 유튜브 구독자 360만 명을 보유한 인기 채널, ‘숏박스’의 김원훈이 나선다. 김원훈은 지난 2023 준플레이오프에서도 시구를 맡은 바 있으며, “중요한 경기에 시구를 하게 되어 감사하다. SSG와 인연이 깊어질수록 마음도 더 특별해지는 것 같다. SSG가 멋진 경기를 보여주길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팬들에게도 그라운드에 설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SSG는 10월 7일(화) 오전 10시부터,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 ‘SSG Landers’ 내 전용 페이지를 통해 사연 접수를 받아, 준플레이오프 1·2차전 시타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한편, SSG는 준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팬들의 열기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기 당일 주요 게이트에서 포스트시즌 응원타월 1만 장을 배포하고, ‘레드룩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참가 팬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구단 포스트시즌 캐치프레이즈 ‘LANDING HIGH TOGETHER’와 ‘Red Wave’ 콘셉트를 기반으로, 팬과 선수단이 하나 되어 승리를 향해 나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SSG
이마트
신세계
신세계 TV 쇼핑
스타벅스
emart에브리데이
스타필드
신세계 인터내셔날
신세계 푸드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사이먼
신세계 센트럴 시티
조선호텔
G마켓
신세계 I&C
티켓링크
한국경제신문
키노톤
대한항공
현대카드
도드람한돈
하이트진로
CJ대한통운
올리브영
요기요
강화군
신한은행
로켓(세방전지)
바바리안 모터스
강화군
한길안과병원
연수구
포카리스웨트
Shell
플러스병원
국제바로병원
셀렉스
티빙
다이나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