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랜더스 소식
SSG 한유섬, 5년 연속 부평우리치과와 함께하는 ‘희망 홈런 캠페인’ 진행 등록일 2021.07.26 조회 354

- SSG랜더스 한유섬, 2017년부터 5년째 부평우리치과와 함께하는 ‘희망 홈런 캠페인’ 진행

- 홈런 1개당 50만원을 적립하여 시즌 종료 후 인천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임틀란트 수술 지원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의 한유섬 선수가 10일(토) 한화이글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부평우리치과와 함께하는 ‘희망 홈런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

 

‘희망 홈런 캠페인’은 2017년부터 부평우리치과와 한유섬 선수가 공동으로 진행해온 지역 상생 프로그램으로, 한유섬 선수가 정규시즌에 기록하는 홈런 1개당 50만원의 기금을 적립하여 인천지역 소외계층 환자에게 임플란트 수술비를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한유섬 선수는 지난해까지 총 97개의 홈런을 기록해 4,850만원의 기부금을 임플란트 수술이 필요한 인천지역 저소득층 환자들에게 전달한 바 있으며, 올시즌 현재까지 총 13개의 홈런을 기록하며 650만원을 적립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진행된 협약식에는 부평우리치과 김재인 원장과 한유섬 선수가 참여했으며, 행사 내용 소개, 기념사진 촬영, 종료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한유섬 선수는 “홈런 캠페인 참여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감사하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보답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타석에서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매 경기 집중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SG랜더스는 한길안과병원과 공동으로 안과 수술비를 지원하는 이재원 선수의 ‘행복한 EYE캠페인’을 시작으로 국제바로병원과 함께 척추측만증 어린이의 수술비를 지원하는 로맥 선수의 ‘홈런 포 유 캠페인’, 인공관절 수술을 지원하는 최정 선수의 ‘사랑의 홈런 캠페인’ 등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SG
이마트
신세계
신세계 TV 쇼핑
스타벅스
emart에브리데이
스타필드
신세계 인터내셔날
신세계 푸드
프리미엄 아울렛 신세계 사이먼
신세계 센트럴 시티
조선호텔
G마켓
신세계 I&C
티켓링크
한국경제신문
키노톤
대한항공
현대카드
도드람한돈
하이트진로
CJ대한통운
올리브영
요기요
강화군
신한은행
로켓(세방전지)
바바리안 모터스
강화군
한길안과병원
연수구
포카리스웨트
Shell
플러스병원
국제바로병원
셀렉스
티빙
다이나핏